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카카오 고객센터 상담사 실시간 문의하기

by pi(π) 2021. 6. 22.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이메일로 문의 하자 않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담원과 실시간 문의 내용 해결 방안에 관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상담원과 실시간 상담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최근에 제가 티스토리 비번 아이디 바꾼 적이 없는데도 로그인이 안 되는 오류가 생겨서 크롬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고급 삭제 등등 인터넷이 나와있는 로그인 오류 고치는 방법 다 써봤지만 로그인 안돼서 10일 동안 포스팅을 못했었는데, 6월 9일부터 6월 18일까지 로그인이 안돼서 제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섣불리 전화하기에 어려움이 있어 이메일로 담당부서에 문의 넣어봤지만 며칠이 지나도, 답이 없어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담사와 실시간 문제에 관해 문의하니 담당부서의 엄부량이 많이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 후 1주일 뒤 다시 로그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카카오톡 톱니바퀴 들어가기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하기

카카오톡들에 들어가서 오른쪽 하단 ···(기타)에 빨간색 네모를 누르고 들어가셔서 맨 위 톱니바퀴에 들어가서 아래로 쭉 내려가면 고객센터/도움말이 나옵니다. 

문의하기 누르기챗봇과 상담하기 누르기상담직원 연결 눌러 상담하기
실시간 상담하는 방법

고객센터/ 도움말을 누르게 되면 첫 번째 사진처럼 문의하기 화면으로 들어가서 빨간 네모 문의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다음 빨간 네모 챗봇과 상담하기를 누르면 카카오 고객센터 챗봇과 상담할 수 있는 채팅창으로 넘어가 집니다,

고객센터 채팅창에서 문의할 내용을 선택하면 챗봇이 해결방안을 간단하게 알려줍니다. 하지만 챗봇이 가이드하는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상담직원 연결을 눌러 실시간 상담사와 문의 내용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담직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00~ 오후 18:30까지 입니다. 카카오 쪽에서 도울 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믿고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