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추천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키싱부스 시즌 2

by pi(π) 2021. 6. 8.
반응형

미국 하이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키싱 부스 시즌 2 원제 The Kissing Booth 2, 시즌 1은 사랑의 시작이라면 시즌2는 더욱 현실적인 찐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주의 약간의 스포일러(Spoiler)가 포함되어 있으나 결말 포함되지 않고 있습니다.

 

키싱부스 시즌2 영화 포스터
키싱부스 시즌2 포스터

넷플릭스 공식 줄거리:
하버드 간 완벽한 롱디 남자 친구에게 미모의 여사친이, 졸업반 엘에게는 섹시 전학생이 나타난다. 키싱 부스가 맺어준 이 커플의 장거리 연애에는 달콤한 장애물이 너무 많은데… 아찔하게 돌아온 키싱 부스 2, 영업 개시!

 

  • 넷플릭스 등록일: 2018 년 5월 11일
  • 주연: 조이 킹(엘 에번스), 조엘 코트니(리 플리), 제이콥 엘로디(노아 플리)
  • 장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 감독: 빈스 마르셀로(Vince Marcello)
  • 원작: 베스 리클리스(Beth Reekles)
  • 시청 연령: 16+
  • 상용 시간: 2시간 12분

키싱 부스 시즌1을 이어 시즌2 보는 동안 시간이 훅 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노아는 대학을 가는데 하버드를 갑니다. 엘은 졸업반입니다. 졸업반을 조용히 마치고 대학 간다고 생각했지만, 새로 전학 온 마르코 때문에 조용히 졸업하는 것은 힘들어질 듯합니다.

 

엘은 마르코에게 키싱 부스 참여를 부탁하는데 마르코는 단칼에 거절하지만, 조건으로 펌프게임을 내겁니다. 엘이 이기면 키싱 부스에 참여하고, 마르코가 이긴다면 무료로 어린 동생을 봐주는 것입니다. 과연 누가 이길까요? 바로 엘이 이기게 되어 마르코는 약속대로 키싱 부스 참여하게 됩니다.

 

장거리 연애가 지속되고 있는 엘과 노아. 엘은 노아의 여사친 클로이가 신경 쓰입니다. 엘은 노아를 만나러 보스턴까지 가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는데, 엘이 집으로 돌아가는 날 노아 침대 및에서 여자 귀걸이를 발견합니다. 그러자 그녀는 그냥 집으로 돌아와 인스타를 통해 귀걸이가 클로이 귀걸이라는 것을 확인합니다.

 

한 편 대학 고민을 하는 엘, 절친 규칙대로라면 버클리로 진학해야 하지만, 그녀는 노아가 있는 하버드 원서도 준비하는데 리에게 들켜버립니다. 그러자 리와 엘의 절친 관계마저 흔들리고, 사랑도 흔들이는 상황

 

엘은 아빠와 학비에 관해 상담을 합니다. 그러자 현실에 부딪히고 맙니다. 우연히 발견한 댄스 대회 1등에게 $50000의 상금이 걸렸는데 한화로 대략 5,562만 5000원, 엘은 리와 함께 하자고 합니다. 리와 열심히 댄스 대회를 연습하는 엘, 그날 리와 레이철의 데이트 약속이 있다는 것을 까망게 잊게 됩니다. 리의 여자 친구 레이철은 그들의 끈끈한 우정이 레이철 보다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에 결국 다투고 맙니다. 

레이철은 리에게 말합니다. "엘에게 우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지 않으면, 우리는 이어질 수 없어". 리는 절친 엘에게 여자 친구 레이철에 관해서 말을 못 하는데, 그러자 엘과 리는 댄스 대회 준비 연습을 다던 중 그는 발이 다치고 마는데,

댄스 대회 또한 다른 사람을 구해야 하는데, 엘은 마르코에게 부탁을 합니다. 마르코와 점점 친해지면서 엘의 고민을 마르코에게 털어놓는데 마르코는 진심으로 위로를 해줍니다. 노아는 클로이와, 엘은 마르코와.

 

엘은 오해를 풀려고 노아에게 전화를 해 보지만 노아의 친구가 전화를 받습니다. 그는 노아가 클로이와 함께 갔다고 하자 엘은 더욱 불안해집니다.

 

며칠 뒤 댄스 대화가 열리자, 엘과 마르코는 공연을 합니다. 노아는 엘의 공연을 보러 왔었는데, 공연이 끝나가자 엘은 마르코에게 키스를 합니다. 노아는 공연장을 그대로 나가 버리고 엘은 따라 나가려고 했지만 놓치거 맙니다. 과연 그 둘은 어떻게 될까요?

 

졸업반인 엘과, 리 엘은 절친 규칙에 따라 리와 같은 대학을 지원하고, 하버드도 지원해 둘 다 합격하지만 과연 그녀의 선택은 절친 규칙에 따라 리와 함께 대학을 갈 것인지 아니면 노아와 함께 하버드를 갈 것인지 그것은 시즌 3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시즌 3은 8월에 넷플릿스에서 개봉한다고 합니다.

 

느낀 점

엘의 장거리 연애가 불안 불안하게 이어지는데, 마르코가 엘의 고민을 듣고 진심으로 위로를 해줄 때면, 나는 엘이 벌써 마르코에게 빠진 것은 아닌지 생각을 했다. 마르코는 확실이 엘에게 마음이 있어 보였고 엘도 흔들렸을 것을 100% 확신해 가면서 보았는데 결말은 더 대박이었습니다. 저는 시즌3 엘이 어느 대학을 선택할지 정말 궁금하고 시즌 3가 진짜 기대됩니다. 어서 빨리 개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