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고양이 사랑 표현 방법

by pi(π) 2021. 5. 25.
반응형

고양이들은 집사를 많이 사랑합니다. 우리가 고양이들을 사랑하는 것보다 고양이는 우리를 더더욱 사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사랑을 보여주고 애정을 주는지는 인간이 사랑을 표현하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고양이의 세계에는, 사랑을 표현하는 고양이들만의 방법이 있고. 고양이들이 표현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01. 그르렁 소리

고양이가 그르렁 소리를 내는 것은 행복과 사랑을 보여주는 가장 명백하고 흔한 방법입니다. 고양이들은 긴장을 풀고 무언가를 즐길 때 시작됩니다. 집사들은 종종 고양이를 쓰다듬는 동안 이 그르렁 소리와, 손을 대보면  진동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르렁 소리는 또한 고양이가 화가 났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고양이들이 화가 날 때 그르렁 거리는 경우는 그렇게 흔하지는 않습니다.

 

02. 뒹글 거릴 때

인간 어린아이들은 화가 날 때 땅바닥에 뒹굴고 떼쓰는 경향이 있지만, 고양이가 그것을 할 때, 고양이들은 집사를 보고 흥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는 집사에게 걸어가거나 뛰어가서 땅에 몸을 뒹굴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사랑스러운 인사이고 고양이들은 집사의 관심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배를 보여준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03. 번팅

번팅은 고양이가 집사에게 또는 물체에 고양이의 뺨을 비비거나, 집사의 이마에 머리를 부딪치거나, 고양이의 머리를 집사에게 문지르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자기 영역을 표시하면서 냄새를 맡기는 방법입니다. 고양이는 무언가를 사랑하거나 누군가를 사랑할 때 이렇게 합니다. 고양이들은 다른 애완동물이나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번트를 하는 것을 연습할지도 모릅니다.

 

04. 스크레칭

스크레칭을 하는 것은 고양이에게 시각적 흔적을 남기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가장 많이 스크레 칭하는 곳을 주의하세요. 고양이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종종 집사와 연관되어 있다.

 

05. 꾹꾹이

꾹꾹이 하는 행동은 고양이의 어린 시절로 되돌아가 보면, 새끼 고양이 발은 어미 고양이의 젖을 꾹꾹이 하여 젖이 잘 나오도록 유도합니다. 어른 고양이들도 가장 편안하고, 만족하고, 사랑받는다고 느낄 때 이런 행동을 계속합니다. 그것은 종종 주인의 허벅지에 하기도 합니다. 꾹꾹이 하는 것은 존경의 표현으로 생각해 보세요.

 

06. 사냥한 것을 선물로 주는 것

고양이는 사랑스럽지만 여전히 사냥 본능을 가진 작은 육식동물입니다. 고양이들은 장난감 쥐부터 모든 것을 잡을 수 있고 종종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냥의 성공한 것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선물하는 고양이들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만약 그들이 집사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이 특별한 선물을 가져오지 않을 것입니다.

 

마무리 인사

오늘은 고양이가 사랑 표현하는 방법 몇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고양이 성격만큼 사랑 표현 방법도 독특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 행복한 표정짓게 만들기

고양이들의 행복한 표정을 보는 것은 크게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고양이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01. 피곤한 고양이는 행복한 고양이입니다. 고양이는 타고난 운동신경

pi00.tistory.com

 

 

고양이가 싫어하는 것 5가지

 고양이는 신비한 동물입니다. 고양이들은 사랑스럽지만, 고양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이 많고, 또 변덕꾸러기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고양이들이 무엇을 싫어하는지 함께 알아봅

pi00.tistory.com

 

반응형

댓글